중남미 최고의 한식당 ‘향가’ Una Canción Coreana 에서 아름다운 음악 선율처럼 감미로운 한국 전통의 맛을 즐기세요.

“향가”란 삼국시대부터 통일신라 말까지 성행했던 ‘우리의 전통 가요’입니다. 내용적 형태는 다양하며 노동요나 민요로 추측되는 풍요 또는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고 싶어하거나, 사랑을 고백할 때 불려졌습니다. 한자의 음과 뜻을 빌어서 표기한 순수하고도 고유한 우리 노래입니다.

“향가” Una Canción Coreana 는 아르헨티나 최고 요리 잡지 el gourmet을 비롯해 Sofia, La Noticia, Brando, El Perfil과 같은 여러 언론에서 호평하였고 TripAdvisor, Yelp, Guia Oleo, Restorando과 같은 유명 여행 및 레스토랑 사이트의 한식당 분야에서 최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향가”는 쾌적한 환경,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국 전통의 맛을 제공해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더욱이 한국 음식을 맛보고 싶어하는 현지인 지인들과 방문하셔서 한국의 맛을 향유하실 수 있습니다.

“향가”의 메뉴는 보쌈, 삼계탕, 불고기, 찐만두, 녹두 빈대떡, 칼국수, 김치 만두국, 내장탕, 된장찌개, 된장 칼국수,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으로 이루어져 있고 겉절이, 깍두기와 같은 김치류를 통해 한국 전통의 맛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1. 향가는 Argentina의 수도 Buenos Aires 한인타운 중심에 여러 한인 식당들과 함께 있습니다.
  2. 주소: Av. Carabobo 1549 전화번호: 011-4631-8852
  3. 영업 시간: 화요일~일요일(월요일 휴무). 공휴일은 12시에서 22시까지 영업합니다.

2014년 중남미 최고의 독립 영화제 BAFICI(Buenos Aires Festival Internacional de Cine Independiente)에 아르헨티나 장편 다큐멘터리 경쟁 부문에서 ‘Una Canción Coreana’(한국노래)가 경쟁작 중 한편으로 선정 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제 이후 영화는 아르헨티나 여러 도시 순회 상영뿐만 아니라 우루과이, 독일에서도 선보였습니다.

“Una Canción Coreana”는 아르헨티나 이민자 여성 정안나 씨 삶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성악가, 합창반 교사, 한 남편의 아내이자 두 자녀를 둔 어머니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영화입니다. 특히, 2년 동안의 촬영 기간 중 한식당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는데 식당 이름을 영화 제목과 같은 Una Canción Coreana(한국명 향가)로 선택하였습니다.

Una Canción Coreana, la armonía de Sabores.